2021 스타벅스 플래너 (다이어리) 무료로 한 번에 받고 추가 별 적립까지

스타벅스 2020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2020년에도 어김없이 스타벅스 플래너(다이어리) 이벤트의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매년 다이어리를 받으려고 시도를 하였지만 시즌 음료 3 잔과 제조음료 14잔을 챙겨서 먹는 게 생각보다는 쉽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이번에는 스타벅스 플래너를 받아보자고 마음먹고 계획을 세웠습니다. 열심히 찾아보니 매우 간단한 방법이 있었네요.

시중에는 에스프레소 14잔 신공이라고 알려져 있던 방법인데, 이번에는 추가 이벤트가 걸려있어서 에스프레소 14잔 + 추가 신공이 있었는데 바로 키프티콘 신공입니다.

2021 스타벅스 플래너 한 번에 받는 법

스타벅스 키프티콘 신공

e-프리퀀시를 적립하면 별 적립을 하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올 한 해 동안은  기프티콘을 선물하면 결제 한건당 별이 하나 적립이 되어요. 그래서 에스프레소를 14번 나에게 선물하기를 하면 하면 별이 일주일 뒤에 14개가 적립되어서 매우 이득이에요. 

이때 기프티콘 선물하기를 스타벅스로 결제를 하면 에스프레소 샷을 하나 추가해도 600원이 할인되어서 14개 가격에 총 에스프레소 28샷을 얻을 수 있는 엄청난 이벤트죠.

키프티콘 신공의 혜택

  • 별 적립 14개

  • 에스프레소 샷 추가

  • 만원당 별 1개 추가

2021 스타벅스 플래너 무료로 받는 꿀팁

현대카드가 있으신 분들은 여기서 또 한 번의 혜택이 있는데, 바로 현대카드의 H-Coin으로 스타벅스 카드를 충전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스타벅스 카드 현대카드 H-Coin 충전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M포인트를 H-coin으로 전환할 수 있는데 저는 20만 포인트를 전환했더니 13만 3천 포인트 정도로 전환이 되었어요. 그래서 나에게 선물하기로 에스프레소 14잔을 결제했는데 현금이 하나도 지불이 안되었습니다. 이때 중요한 게 별 적립이 결제 1건당 1개를 적립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절대 14잔을 한꺼번에 선물하면 안 됨. (제가 사실 한 번에 선물해서 결제를 취소하고 다시 결제했네요 ㅠㅠ)

 

2021 스타벅스 플래너 1+1 이벤트

스타벅스 더블 플래너 이벤트

사실 에스프레소 14잔 신공을 알아보게 된 계기가 바로 스타벅스 플래너 1+1 이벤트였어요. 우연이 보게 된 이벤트 공지인데 바로 11월 5일까지 e-프리퀀시 쿠폰을 다 채우면 스타벅스 플래너를 추가로 한 개 더 준다는 거였죠. 오늘이 11월 4일이라 마음이 급해졌어요

그저께 시즌 음료 1잔이랑 아메리카노 1잔을 이미 적립했기 때문에, 에스프레소 13잔을 기프티콘 신공으로 구매 후 에스프레소를 담아올 텀블러를 챙겨서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으로 달려갔습니다. (두근두근)

2021 스타벅스 플래너 4종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해서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전시되어 있는 플래너 3종과 미니 플래너를 보고 어떤 것을 받을까 고민이 되었어요. 일단 주문은 해야 하기에 고민은 잠시 접었어요. 

주의사항 - 주문 시에 에스프레소를 점원분에게 '에스프레소 14잔 주세요' 하지 말고 스타벅스 앱으로 기프티콘 바코드를 직접 보여줘야 해요. 

만원당 별 1개 추가 적립

결제금액 만원당 별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데, 기프트콘으로만 주문하면 적립을 받을 수 었어요. 그래서 주문을 할 때 시즌 음료를 추가로 구매하면 추가 별을 적립받을 수 있어요.

스타벅스 별 적립

그리고 방문 별을 받으실 분들은 3분 간격으로 나눠서 받으면 되는데, 기프트콘 바코드를 일일이 보여주지 마시고 교환받으실 숫자를 말씀하시고 스타벅스 카드를 보여주시면 한 번에 주문이 완료돼요.

 

스타벅스 플래너, 미니 계산기, 미니 포켓

주문을 완료하고 어떤 플래너를 고를까 하다가,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만 미니 계산기를 준다고 해서 스탠딩 스케줄러와 루틴 다이어리(미니)를 선택했어요. 그래서 미니 계산기와 미니 포켓도 각각 1개씩 득했습니다.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네이비

음료를 기다리면서 도중에 보게 된 폴더블 크로스백. 이 것 또한 탐이 나서 다시 한번 e-프리퀀시를 모아볼까 하는 생각을 또 하게 되었죠. 아직 스타벅스 카드에 금액이 9만 원이 있으니 고민해보고 도전해봐야겠네요.

에스프레소 얼음

 

에스프레소는 텀블러에 옮겨 담고, 시즌 음료를 마신 다음 사무실로 돌아오자마자 에스프레소를 냉동실에 얼려서 보관을 해야 해요. 커피가 마시고 싶을 때 하나씩 꺼내서 따뜻한 물을 부으면 아메리카노가 완성.

2021 스타벅스 플래너

화이트로 깔맞춤 한 다이어리와 미니 계산기, 미니 포켓인데 빠르게 받길 잘했다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나 미니 포켓은 양면테이프가 들어있어서 다이어리에 붙여서 사용해도 되고, 휴대폰 케이스 뒷면에 붙여서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2021 스타벅스 플래너

루틴 다이어리(미니)는 일반적인 다이어리와 동일한데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는 특이하게 세로로 보는 게 아니라 가로로 볼 수 있게 세워둘 수 있어요. 마치 아이패드에 커버를 씌워서 가로모드로 보는 것 같았어요. 센스 만점이네요

 

2021 스타벅스 플래너 추카 쿠폰

플래너에 들어있는 쿠폰을 제시하고 개인컵이나 텀블러로 음료를 받으면 동일한 음료를 즉시 지급해준다고 해요. 종이로 된 스트로를 사용하고 버려진 PET와 플라스틱을 재활용해서 다이어리 커버를 만드는 등 환경을 생각하는 스타벅스 답게 좋은 취지의 혜택을 주는 것 같아요. 꼭 친구와 방문할 때 개인컵이나 텀블러를 챙겨가면 좋을 것 같네요

스타벅스 커피 맛있게 먹는 법

스타벅스 에스프레소로 아메리카노 만들기

에스프레소는 텀블러에 옮겨 담고, 시즌 음료를 마신 다음 사무실로 돌아오자마자 에스프레소를 냉동실에 얼려서 보관을 해야 해요. 커피가 마시고 싶을 때 하나씩 꺼내서 따뜻한 물을 부으면 아메리카노가 완성.

스타벅스 머그컵

스타벅스 커피는 역시 스타벅스 머그컵에 마셔줘야 제맛이죠. 티스푼으로 커피를 살살 저어서 맛있게 아메리카노를 만든 후 뚜껑을 덮어두면 텀블러 못지않게 오랜 시간 따뜻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스타벅스 머그컵 구매정보는 아래 더보기 클릭

더보기

스타벅스 머그컵은 스타일씨라는 쇼핑몰에서 구매했는데 여러 가지 아이템이 있는 종합 쇼핑몰이에요. 특이점이 신규가입 적립금도 1만 포인트나 주고 추가로 빠방 하게 포인트를 줘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가입 시 친구 추천을 하면 두 명 모두 2천 포인트나 더 줘요. 필요하시면 제 코드 2760245248로 입력하셔도 돼요 ^^)

추가적으로 좋은 점이 제휴 마케팅이 가능한 점인데, 쿠팡 파트너스는 다르게 별도의 절차 없이 공유하기 링크만 해도, 지인이 링크를 통해서 구입만 해도 일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어요. 저도 종종 필요한 거 구입하고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있는데 약간의 수익(?)이 발생했네요.

아래 이미지 링크를 사용하여 사이트 방문 시에 저에게 제휴 마케팅 수수료가 지급될 수가 있으니 불편하신 분들께서는 그 아래 링크를 통해서 방문하시길 바라요.

 

스타벅스 머그컵 티스푼 뚜껑세트 425ml

 

stylec.co.kr

stylec.co.kr/shop/item.php?it_id=1594970575 <--- 제휴 마케팅 수수료 없는 구매 링크

텀블러에 담아온 에스프레서와 뜨거운 물을 부어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한잔 만들어 느긋하게 마시면서 플래너를 보고 있자니, 머리 써서 한 번에 받아온 게 보람되는 것 같네요. 덕분에 별도 많이 모아서 회원 등급도 상승했네요.

그럼 이번엔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에 도전해볼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